Description
귀여운 아기천사들 그림과 꽃과 리본모양 슬라이드챰이 한 줄로 이어진 형태의 슬라이트챰 시계입니다. 90년대 제품이에요. 꽃을 연상시키는 베젤과 메탈챰에는 오로라빛이 감도는 스톤이 장식되어 은은히 빛나고, 천사 챰에는 명화를 연상시키는 앤틱한 무드의 천사들이 활짝 웃고 있어요. 뒷면에도 아름다운 플라워패턴이 세공되어 있어서 섬세한 느낌이 가득한 아름다운 시계에요. 다이얼의 폰트나 시계바늘, 심지어 버클에도 무늬가 새겨져 있어서 정말 디테일하고 예쁘네요! 현대에는 찾아볼 수 없는 레어하고 앤틱한 디자인이에요.
판매되지 않고 미사용 상태로 보관된 올드스탁 제품이라서 컨디션은 정말 좋아요. 제 손에 들어왔을 때도 포장채로 들어와서 사용감은 없고 작은 생활기스도 없어요. 컨디션을 신경쓰시는 분께도 좋은 선택일 거 같아요. 유니크한 제품을 오래 소장하시면서 긴 기간 함께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SIZE
전체길이: 19.2cm (추가 버클로 2cm 조절가능)
케이스: 2.5cm X 2.5cm (크라운 미포함)
NOTICE
로라더크로우의 빈티지 시계들은 모두 전문가를 통한 기기점검이나 부품교체, 배터리교체 후에 배송됩니다. 하지만 빈티지 시계는 최소 10년에서 길게는 80년까지 보관되거나 사용된 제품들이므로 갑작스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15일 안에 결함이 발견될 경우 친절하게 환불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니 연락주세요. (상세페이지에 미리 안내된 부분 및 15일 이후의 결함에 대해선 처리가 어렵습니다)